4대 완납 증명서는 당사 고객센터[1522-1892]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26
배송문의
하나의 주문으로 여러 곳으로 상품을 배송할 수 있나요?
A :
배송지 복수지정 가능여부는 하나의 주문건에서 무료배송상품이 2개 이상이어도 배송지 복수지정이 불가능 하십니다.
따로 배송을 원하시다면 주문건을 따로 넣어주시면 되십니다.
25
배송문의
키득키득으로부터 발송 지연, 일시 품절이라는 문자가 왔어요
A :
1. 배송 지연일 경우 배송 지연 안내 문자는 연휴 등 각종 행사로 물류 냥이 증가하였을 때 배송 지연이 됩니다. 지연은 최대 5일 정도 소요되시며, 그 이상 배송 지연이 될 경우 별도로 연락드리며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송 지연 안내 문자 받으시고 대부분 3일 이내로 출고되십니다. 배송을 원하시지 않으시면 당사 고객센터[1522-1892]로 최대한 빠르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2. 품절건일 경우
부분취소 또는 다른 상품으로 대체가능하시니 문자를 받으시면 당사 고객센터[1522-1892] 로 연락주시면 안내도와드리고 있습니다.
24
배송문의
배송이 지연되는 사유를 알고 싶어요
A :
1. 무통장 입금의 입금확인이 지연될 경우
⓵ 주문 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예시) 입금자명 주식회사 케이 씨원으로 주문서를 넣었는데 실제 입금자명은 키득키득일 경우
⓶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2. 택배사 사유
⓵ 연휴 또는 택배 물량 과다로 택배 운송이 지연될 경우
⓶ 파업으로 인한 택배 지연
3. 키득키득 물류량 증가로 출고 지연될 경우
⓵ 월요일, 화요일 같은 경우 주말 건부터 순차적 발송으로 지연되실 수 있습니다.
23
배송문의
상품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
대략적인 배송기간은 출고일로부터 1~3일입니다.
간혹 사정에 의해 출고가 지연될 경우에는 미리 연락을 드려 고객님과 일정 조율 후 출고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일정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주문이 많은 신학기 시즌, 명절 및 연휴 기간에 따른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22
배송문의
사이트상에서는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A :
송장 등록 후 3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배송 완료 처리가 되어 그렇습니다.
이 경우는 대부분 3일 이내에 배송을 받으시지만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이 되었을 경우에 종종 있는 경우입니다.
사이트상에서만 배송 완료로 나오시는 것이고 실질적으로는 배송 중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다만 이동경로가 나오지 않거나 이상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1522-1892] 또는 카톡 상담으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21
배송문의
상품마다 추가 배송비가 붙습니다. 왜 그런 건가요?
A :
저희 키득키득은 고객님들께 좀 더 다양한 상품들을 제공해드리고 자 다양한 업체들과 협력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또한 조금 더 빠른 배송을 위해 일부 상품들은 협력업체에서 직배송해 드리는 방식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주문해 주신 상품에 따라 업체별 배송비가 추가되실 수 있습니다.
20
배송문의
주문 완료 후 배송 주소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
배송 주소지 변경은 주문 상품이 출고되기 이전에만 가능합니다.
주소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522-1892]으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립니다.
19
배송문의
회원, 비회원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
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 해당 주문번호 클릭 > 주문처리 상태 송장번호 클릭하시면 송장 조회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로그인 페이지 > 비회원 주문 조회 > 주문자명과 주문번호 입력 > 주문처리 상태 송장번호 클릭하시면 송장 조회 가능하십니다.
주문번호는 주문 완료 시 메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진행 상태가 확인되지 않으실 경우 카톡 상담 또는 고객센터[1522-1892]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립니다.